▲ 17일 방송하는 '아이돌리그'에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제공|STATV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롤린'으로 역주행의 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아이돌리그’를 방문한다. 

장안의 화제 ‘롤린’ 무대로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린 브레이브걸스는 1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TATV '아이돌리그'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아이돌리그’에서 파격적인 1위 공약을 공개한다. 2017년 ‘롤린’으로 활동하던 당시 ‘삭발 공약’을 선언했던 멤버들에게 산다라박이 새 앨범으로 1위를 하게 된다면 내고 싶은 공약이 있는지 묻는다. 이에 메인 보컬 민영이 고심 끝에 “아이돌리그에 다시 출연하겠다”고 답해 ‘아이돌리그’의 2MC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낸다. 

산다라박은 나머지 멤버들에게도 같은 질문을 던지고, 은지는 “네 명 모두 폭탄머리를 하겠다”고 답한다. 나아가 막내 유나가 “폭탄머리로 음악 방송 출연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다. 멤버들의 폭주에 이를 지켜보던 매니저가 황급히 이들을 만류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꼬북좌’ 유정도 화끈한 입담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인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내 절친이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이라는 서은광의 질문에 유정이 “사랑보다는 우정을 택하겠다”며 주저 없이 답했다. 뒤이어 유정은 “세상에 남자는 많다”며 보는 이로 하여금 무릎을 치게 만드는 명언을 남긴다.

한편, 이날 ‘아이돌리그’에서는 ‘대세 중의 대세’ 브레이브걸스만을 위한 ‘편의점 음식 풀코스’가 펼쳐진다. 브레이브걸스가 미션을 모두 통과해 ‘편의점 음식 먹방’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8시 STA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가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는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