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보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모럴센스'에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김보라가 영화 '모럴센스'에 출연한다.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모럴센스'(가제, 감독 박현진)에 캐스팅됐다.

'모럴센스'는 남다른 취향을 가진 남자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색다른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김보라는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했다. 김보라는 아역 배우로서 다수의 작품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김보라는 드라마 'SKY 캐슬'의 김혜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보라는 복잡다단하고 파격적인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김보라는 드라마 '터치', 'SF8-우주인 조안', '도둑잠', '러브씬넘버#' 등에서 주연을 맡았다. 김보라는 극을 무난히 이끌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앞서 '모럴센스'에는 서현, 이준영이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모았다. 이 가운데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김보라가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를 더한다.

'모럴센스'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