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FIFA21 PL 올해의 팀에 선정됐다.

[스포티비뉴스=서재원 기자] 역시 월드클래스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FIFA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올해의 팀에 선정됐다.

일렉트로닉아츠(EA)의 대표 축구 게임 FIFA21은 30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TEAM OF THE SEASON)을 발표했다.

올해의 팀에는 15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FIFA21은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에 선정된 선수들을 대상으로 특별카드를 제작했다.

손흥민의 능력치는 94점으로 평가됐다. 세부적으로는 속도와 슈팅이 96점, 패스 87점, 드리블 95점, 디펜스 50점, 피지컬 75점이다.

손흥민과 함께 케빈 데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브루노 페르난데스(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해리 케인(토트넘), 에데르송(맨시티), 제이미 바디(레스터 시티), 루벤 디아스(맨시티), 마커스 래쉬포드(맨유), 일카이 귄도안(맨시티), 메이슨 마운트(첼시), 토마스 소우첵(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주앙 칸셀루(맨시티), 루크 쇼(맨유), 웨슬리 포파나(레스터) 등이 올해의 팀에 선정됐다.

한편, 손흥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FIFA21에서 제작한 영상을 게재하면서, 올해의 팀 선정을 자축했다.

▲ ⓒFIFA21

스포티비뉴스=서재원 기자

제보> soccersjw@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