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역주행 아이콘이 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유정의 이미지가 담긴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가 판매를 시작했다.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같이 밝히고 한정판 패키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는 모델 유정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충분히 활용, 국내 최초 네 겹 스낵이라는 것을 손가락으로 표현한 콘스프맛, 유정 특유의 발랄한 표정으로 츄러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초코 츄러스 맛, 인기 전통 디저트인 인절미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간 인절미맛 총 3가지다.

꼬부기를 닮은 상큼한 미소로 화제가 되며 '꼬북좌'로 불리던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지난 3월 말 오리온 꼬북칩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유정의 모델 발탁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유정의 이미지가 들어간 한정판 패키지에 관한 문의가 줄을 잇는 등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정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꼬북칩 모델로서 활약할 유정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오리온 꼬북칩의 모델로 활약 중인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4년 전 발표한 '롤린 (Rollin')'이 역주행에 성공, 각종 예능과 광고를 통해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