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클. 출처| 옥주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옥주현이 핑클의 데뷔 23주년을 자축했다.

옥주현은 12일 SNS에 "내 사랑 우리의 사랑 핑키(공식 팬클럽), 나도 변치 않을게. 사랑한다"라고 글을 올리고 핑클의 데뷔 23주년을 기뻐했다.

핑클은 1998년 5월 12일 '블루 레인'으로 데뷔, 지난 12일 데뷔 23주년을 맞았다. 옥주현은 "지구력, 인내력 일등인 23년 지기, 내 사랑 우리의 사랑 핑키, 나도 변치 않을게. 사랑한다"며 "마스크 없이 다같이 캠핑 갈 수 있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버티자"고 했다. 

이어 "우리 리더님 말 기억하지. 오늘 내 기도는 '우리를 사랑해온 시간과 마음만큼이나 그들이 행복하게 해달라'"라면서 "데뷔 23주년 맞이한 핑클의 블랙 옥주현"이라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옥주현은 2019년 핑클이 완전체로 촬영한 예능 JTBC '캠핑클럽' 당시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신나게 자전거를 타거나, 해변에 앉아 편안한 표정으로 여유를 즐기며 우정의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옥주현의 글에 성유리는 자신을 상징하는 순백색 하트를, 이진은 이효리의 레드와 옥주현의 블랙, 성유리 화이트, 그리고 자신을 상징하는 블루로 차례로 하트 이모티콘을 달아 변치 않는 핑클의 우정을 과시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