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 '썸썸한 사이' 커버. 제공|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한터글로벌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에이스 준, 동훈, 찬이 달콤한 목소리를 선사한다.

에이스 준, 동훈, 찬은 28일 오후 6시 웹드라마 '썸툰2021' 세 번째 OST '썸썸한 사이'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썸썸한 사이'는 썸을 타는 남자가 상대에게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았다. 사랑에 빠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준, 동훈, 찬은 듣는 것만으로 설렘을 안기는 달콤한 목소리로 드라마에 달콤한 기운을 불어 넣는다. 세 사람은 감미로운 하모니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켰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에이스 준, 김병관, 찬은 '썸툰2021' 6개 에피소드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다. 에이스 완전체로는 지난 18일 '썸툰2021' 또 다른 OST '어떻게 할까'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썸툰2021'은 2013년 10월부터 케이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 '썸툰'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고등학교, 대학교를 배경으로 소개팅, 첫사랑, 옛 연인, 친구 등 여러 관계로 맺어진 상황 속 다양한 썸과 사랑을 모두 20편의 에피소드로 그려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