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들 귀는 당나귀 귀'로 활동중인 강민수. 제공|에르타알레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래퍼 강민수(아퀴나스)가 신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로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다.

강민수 소속사 에르타알레에 따르면 강민수의 새 EP '잇 더즌트 매터'(IT DOESN'T MATTER)의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통사 채널에서 공개 24시간 만에 50만뷰를 돌파, 29일 오전 9시 기준 70만뷰에 육박했다.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배경 속 강민수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독특한 음악적 색채는 물론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음원차트에서도 강민수와 '님들 귀는 당나귀 귀'를 향한 관심이 엿보인다. 특히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멜론차트 '최신 24hits'에서 50위권에 진입 후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강민수 새 EP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뒷얘기'를 하지 말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곡이다. 강민수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득 표현해 냈다.

'님들 귀는 당나귀 귀'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활동의 포문을 연 강민수는 KBS2 '뮤직뱅크'로 그 기세를 이어갔으며, 29일 오후 방송하는 MBC '쇼! 음악중심'과 30일 SBS '인기가요' 등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를 비롯해 매력이 가득한 트랙으로 구성된 강민수 새 EP '잇 더즌트 매터'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