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프렌드(BF). 제공ㅣ싸이더스HQ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BF(전 보이프렌드)가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BF는 오는 13일 오후 7시와 9시 두 차례에 걸쳐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BF는 이날 콘서트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은 물론, 데뷔 10주년을 아우르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온택트 팬미팅 '아이엠 유어 보이프렌드'를 성황리에 종료한 BF가 온라인 콘서트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전세계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2011년 6인조 보이그룹(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 보이프렌드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BF는 데뷔 당시 남자친구처럼 다가가고 싶은 아이돌이라는 콘셉트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보이프렌드', '내 여자 손대지 마', '내가 갈게' 등 BF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구가, 대세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2018년 디지털 싱글 '여우비' 발매를 마지막으로 해체 소식을 전했던 BF는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아, 한마음 한뜻으로 다시 모였다. 지난달 26일에는 여섯 멤버들이 다시 만나 부른 신곡 '엔딩 크레딧'을 발표하는가 하면, 온택트 팬미팅을 열어 전세계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당시 멤버들은 "6명의 멤버가 열정적으로 뜨겁게 지낸 20대였고, 그만큼 사랑해 주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에 다시 모이기로 결정했다", "혼자 활동할 때의 허전함이 멤버들로 인해 다시 채워지고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도 6명이 함께 하고 싶다", "같이 한 추억들이 너무 소중해서 한순간도 잊을 수 없다"며 재회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온택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BF는 이어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본격적인 그룹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