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 제공ㅣ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이원일 셰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라이프타임 여행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버디즈2'에 출연한 김재중은 10일 스포티비뉴스와 화상 인터뷰에서 "이원일 셰프가 MSG 없이도 MSG를 넣은 맛을 냈다"라고 했다.

김재중은 '트래블버디즈2'를 통해 대한민국 곳곳을 여행하며 다양한 버디즈(동행)을 만나고 있다. 그간 만난 버디즈 중에서 가장 기억나는 사람은 이원일 셰프라는 그는 "바쁘신데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제가 요리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사실 저는 MSG를 선호하는 편이다. 대형 식당을 하지 않는 이상 시간을 투자할 수 없기에 맛을 위해 첨가를 하는 편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방송에서 김재중이 주방을 공개했을 때 수많은 조미료로 놀라움을 산 바 있다. 김재중은 " 유튜브를 보면서 레시피를 많이 참고하고 집에서 도전을 많이 하기도 한다. 적당한 MSG 맛이 들어가면 맛이 배가 되기도 하더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이원일 셰프는 조미료 없이도 훌륭한 요리를 만든다고 감탄했다. 김재중은 "이원일 셰프가 MSG를 쓰지 않았는데 MSG를 넣은 것 같은 맛을 내는 것에 두근거리고 신나고 설렜다"고 칭찬했다.

또 "그냥 방송인이나 스타 셰프라고 느끼기보다는 짧은 시간이었진만 인간미와 사람의 냄새가 정말 풍부한 사람이구나라는 것을 느꼈다. 촬영이 끝나면 정말 보고 싶을 것 같았는데 정말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 이원일 셰프를 그리워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