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규형, 박지연. ⓒ곽혜미 기자, 희랑컴퍼니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이규형, 박지연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찾는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규형, 박지연이 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 특별출연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1년 여만에 시즌2로 돌아온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규형, 박지연이 카메오로 활약하며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쏠릴 전망이다.

이규형, 박지연은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배우라는 공통점을 갖는다. 다수의 무대에서 다진 탄탄한 연기력, 스펙트럼 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갖춘 이들이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이규형은 이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신원호 감독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비밀의 숲2'에서 눈도장을 찍은 박지연은 전미도처럼 뮤지컬과 드라마를 활발하게 오갈 것이라 촉망받고 있는 뮤지컬계 스타 중 한 명이다. 이러한 이들의 전사는 '슬기로운 의사생활2' 특별출연에 흥미를 더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오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