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공ㅣ빅히트뮤직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 출연한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데뷔 2년 만에 처음 찾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MC 유희열과의 만남도 관심사다. 가파른 성장세로 '4세대 대표 K팝 아이돌'로 통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인답지 않은 음악적 역량을 자랑, 유희열의 '잇몸 미소'를 유발시킬 것으로 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31일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로 국내 음반차트와 음악방송은 물론, 전 세계 차트를 강타하고 있다.

무엇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기록은 데뷔 3년 차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 기록이자, 올 들어 현재까지 K팝 아티스트의 앨범이 '빌보드 200'에서 작성한 최고 순위다.

또 이번 앨범은 발매 후 첫 주 판매량 63만 장을 돌파, 3년 차 그룹의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컴백과 동시에 영국, 일본,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등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 역시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 영국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과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라인뮤직 톱 송 일간 차트에서도 6일 연속 정상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는 '꿈의 장'에 이어 새 시리즈 서막을 올리는 앨범으로,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원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