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이펙스 멤버 백승이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캐스팅됐다. 제공|C9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그룹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 멤버 백승이 '갯마을 차차차'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백승은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에 캐스팅됐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만나면서 펼쳐지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다.

백승의 소속 그룹 이펙스는 지난 8일 첫 EP '바이폴라(양극성) Pt.1 불안의 서'로 데뷔했다. 현재 타이틀곡 '록 다운'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올해 데뷔한 팀 중 초동 최고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핫 루키'로 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백승은 하반기 기대작인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하며 '연기돌' 신고식을 치를 전망이다. 그야말로 '대세 신인'의 행보다.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등 톱 배우들과의 호흡은 물론, '갯마을 차차차'에 불어넣을 신선한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갯마을 차차차'은 올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