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선빈·한선화·정은지·최시원, '술꾼도시여자들' 주연 캐스팅 확정[공식]

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2021년 07월 07일 수요일

▲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왼쪽부터). 제공|티빙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이 '술꾼도시여자들' 출연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측은 7일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을 주연으로 캐스팅하고 본격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술꾼도시여자들’은 퇴근 후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술펀질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마음이 갈팡질팡하는 갓 30살 여자들의 삶을 빌려 지친 몸과 마음을 녹여줄 위로를 전한다. 미깡 작가의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이선빈은 방송 작가 안소희를, 한선화는 요가 강사 한지연을 연기한다. 정은지는 종이접기 유튜버 강지구 역을, 최시원은 예능 PD 강북구 역을 맡는다.

'술꾼도시여자들'은 또래 배우들이 모여 제 나이의 캐릭터를 연기해 설득력을 높일 전망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만들어 낼 시너지도 관전 포인트다.

'술꾼도시여자들' 제작진은 "보편적인 이야기와 공감되는 설정으로 위로와 재미를 드리겠다. 캐릭터의 매력과 꼭 맞는 배우를 캐스팅했으니 설득력 있고 몰입감 높은 드라마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올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