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권혁수, 'SNL코리아' 합류…"4년만의 부활 설렌다"[공식]

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2021년 07월 07일 수요일

▲ 배우 권혁수. 제공|휴맨컨텐츠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권혁수가 'SNL코리아'에 합류한다.

소속사 휴맵컨텐츠 측은 7일 "권혁수가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SNL코리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판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tvN에서 총 9개의 시즌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권혁수는 2012년 'SNL코리아' 시즌2로 데뷔해 시즌9까지 고정 크루로 활약했다. 권혁수는 분장, 성대모사, 모창 등 다채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권혁수는 4년 만에 부활을 알린 'SNL코리아'에도 힘을 보탤 전망이다. 앞서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차청화, 웬디 등이 'SNL코리아' 합류 소식을 알린 만큼, 권혁수와 이들이 만들어낼 웃음에 이목이 집중된다.

권혁수는 소속사를 통해 "재미있게 출연했던 'SNL코리아'가 부활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 'SNL코리아'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시즌 역시 모든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시청자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회의를 거듭하고 있다. 저 역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주셨으면 좋겠다. 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크루들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혁수는 각종 방송과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