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헌.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병헌이 'SNL 코리아'에 뜬다.

1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병헌은 최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SNL 코리아' 첫 게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SNL 코리아'는 쿠팡플레이에서 처음 선보이는 예능 오리지널 콘텐츠다. 2011년부터 2017년까지 총 9개 시즌이 방영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SNL 코리아'는 쿠팡플레이로 자리를 옮겨 전혀 다른 형태의 '리부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전 시즌제를 이어가지 않고 쿠팡플레이에서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의 원년을 시작한다. 

대망의 첫 회는 '국민 배우' 이병헌이 장식한다. 이병헌은 'SNL 코리아' 제작진이 tvN 시절부터 가장 섭외에 공을 들였던 게스트다. 여러 차례 'SNL 코리아'의 러브콜을 받았던 이병헌은 심사숙고 끝에 최근 'SNL 코리아' 출연을 확정했다.

이병헌은 'SNL 코리아'에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파격 변신에 도전한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이병헌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이제까지 버라이어티 코미디 쇼에서 만난 적 없었던 캐릭터와 패러디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병헌은 지난 17일(현지시간) 한국 배우로서는 최초로 제74회 칸국제영화제 폐막식 무대에 시상자로 올랐다. 이날 이병헌은 '월드 클래스 배우'다운 매너와 여유를 보여주며 여우주연상인 '더 워스트 퍼슨 인 더 월드'의 노르웨이 배우 레나트 라인스베에게 영광의 트로피를 건넸다.

지난 12일 생일을 맞이한 그는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1억 원을 쾌척하며 선행을 이어가 주위의 귀감이 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