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PR LIVE. 제공| 멜론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신흥 음원강자'로 주목받는 DPR LIVE(디피알라이브)가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한다. 

DPR LIVE는 23일 신보 '아잇 쿨(IITE COOL)' 발매에 맞춰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연한다.

이날 DPR LIVE는 새 음반 소개와 평소 알려지지 않은 자신에 관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늘음악'에는 DPR LIVE가 소속돼 있는 레이블이자 크루인 DPR의 뮤지션 DPR CREAM(디피알 크림)이 함께 출연, 풍성한 들을 거리를 선사한다. 

멜론에 따르면 이들은 평소 노출이 적은 뮤지션인 만큼 현장에서 직접 작성한 자기소개서를 공개하고 DPR 크루를 소개한다. 여기에 취향 TMI까지 공유하며 멜론 유저들과 거리를 좁혀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DPR LIVE 음악 매뉴얼' 코너에서는 기존 발표곡들을 키워드에 따라 분류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DPR LIVE와 DPR CREAM이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도 '오늘음악'을 통해 공개된다. 

DPR LIVE는 가수 겸 배우 수지, 엄정화, 마마무 화사 등 K팝 최고 디바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쌓았다. 새 음반 '아잇 쿨' 타이틀곡은 '훌라 훕스(Hula Hoops)'로 화사, 빈지노가 피처링했다. 

'오늘음악'은 23일 6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