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준. 제공ㅣKDH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안성준이 음악 방송에서 '훈훈'해진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안성준은 지난 21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섰으며, 23일 오후 5시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신나는 트로트 곡 ‘쏜다’로 활동 중인 그는 각종 음악 방송 무대를 두루 섭렵하며, 화려한 의상과 갈수록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실제로 안성준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집은 물론 대기실에서도 식단 조절을 하고 있다. 그는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다이어트까지 병행, 그 결과 체중 5kg를 감량했다. 

안성준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는 "안성준이 현미밥과 고구마, 계란, 채소 위주로 식사를 챙기고 있으며 집에서는 식판, 대기실에서는 직접 준비해온 도시락으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틈날 때마다 계단 오르내리기를 하고, 쉬는 날에는 농구 등 운동을 병행하는 중이다"고 귀띔했다. 

이어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안성준이 조금이나마 기쁨과 흥을 안겨드리기 위해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안성준 역시 지치지 않기 위해, 바쁜 와중에도 셀프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다. 국민 에너지송 ‘쏜다’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안성준은 오는 26일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