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 ㈜오엑스 물산, 국기원에 마스크 30만 장 기증

배정호 기자 bjh@spotvnews.co.kr 2021년 07월 27일 화요일

[스포티비뉴스=배정호 기자]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마스크 제작회사 ㈜오엑스 물산이 함께 국기원에 덴탈마스크 30만 장을 기증했다.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오엑스 물산의 마스크 기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어려움 속에서도 해외에서 태권도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해외 파견사범과 태권도시범단, 그리고 고통받는 태권도 수련생 등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기증식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해외 태권도 가족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태권도 가족들이 하루빨리 마음 편하게 태권도 수련하는 날이 다가오길 바란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박수남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총재는 “해외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태권도를 보급하기 위해 진력하고 있는 해외 파견사범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작은 선물이지만 파견 생활에 요긴하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정우 ㈜오엑스 물산 대표이사 겸 대한민국어린이태권도연맹 회장은 “태권도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해외 파견사범님들께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국기원이 세계로 재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국기원은 지난해 해외 파견사범에게 마스크를 비롯한 태권도 용품 등을 지원한 데 이어 오는 10월경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련 특별용품을 제작, 발송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