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ㅣ장영란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광고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금쪽같은 내새끼' 촬영장에 간식을 선물했다.

장영란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동,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아 정말 행복하다. 함께 응원해주신 내 사랑, 존경하는 나의 오 박사님. 감사해요, 사랑해요"라고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간식 테이블을 보고 놀라는 장영란과 장영란을 응원하는 오은영 박사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은영 박사는 장영란을 보며 "우윳빛깔 장영란, 사랑해요 장영란"이라고 외치며 율동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의 '케미'와 장난치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금쪽같은 커피타임, 시원한 커피와 맛있는 간식 드시고 힘내세요', '스태프, 출연자 여러분들 힘내세요'라는 글귀가 적힌 현수막이 있다. 장영란은 먹음직스러운 간식이 한껏 차려진 간식들을 보며 기뻐하는 중이다.

해당 게시물을 보아, 장영란이 광고하는 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장영란이 출연 중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출연진과 제작진을 위해 간식을 준비한 것으로 추정된다.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네고왕2' '돈 터치 미' '평생동안' '요즘 가족 금쪽 수업' 등에 출연했다.

▲ 출처ㅣ장영란 SNS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