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은광, 유빈, 손호영(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제공ㅣ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식구됐어요(가제)'가 론칭된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MBC와 디스커버리는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식구됐어요'를 공동으로 기획중이다. 

'우리 식구됐어요'는 가족이 된 K팝 스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K팝 1세대 아이돌부터 4세대 아이돌까지, 이들을 새로운 가족이 돼서 경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원더걸스 유빈, god 손호영, 비투비 서은광, WayV 샤오쥔·양양·헨드리, 더보이즈 현재 등이 출연,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세대 손호영, 2세대 유빈, 3세대 서은광, 4세대 더보이즈·WayV 등이 가족으로 만나, 어떤 '케미'를 자랑하지가 눈 여겨볼 점이다. 

K팝의 글로벌 위상이 높아진 만큼, '우리 식구됐어요'를 향한 글로벌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가족 구성원도 글로벌하게 꾸려진바, 세대와 문화 차이에서 오는 재미도 전망된다. 

앞서 MBC는 '우리 결혼했어요'가 종영 4년 만에 리턴즈 형식으로 제작된다는 보도에 "구상과 논의한 것은 맞지만 최종적으로 제작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본지 취재 결과, 스타들이 가상 가족 구성원이 되는 '우리 식구됐어요'와 '우리 결혼했어요'는 전혀 다른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