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욱. 제공|오브제 이진욱 광고 영상 캡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진욱이 화장품 광고 영상에서 엣지 넘치는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어댑트가 전개하는 옴므 솔루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오브제(OBGE)’는 배우 이진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진욱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형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콘셉트의 이번 광고 영상에서 이진욱은 엣지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그루밍을 시작하는 2030 남성들을 위해 ‘제일 쉽고 편한 남자 메이크업’을 형이 동생에게 가르쳐주듯 카리스마 있고 위트 있게 설명하는 모습을 그렸다.

영상에서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진욱은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과 ‘오브제 퍼펙트 옴므 쿠션’으로 순식간에 피부 메이크업을 마치고 포멀한 수트 차림으로 갈아입은 뒤 반전 매력을 뽐낸다.

어댑트 오브제 브랜드 담당자는 “성숙한 남성미와 로맨틱 코미디 속 스윗가이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독보적 매력의 연기파 배우 이진욱의 이미지가 무심한듯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남자의 ‘엣지’를 추구하는 오브제와 잘 어울려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오브제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지역의 대표 그루밍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이진욱과 함께 전방위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tvN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 BH엔터테인먼트’ 편에 출연에서는 귀엽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올해 말 곽재용 감독의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과 내년 tvN 드라마 ‘불가살’ 방영을 앞뒀다.

▲ 이진욱. 제공|오브제 이진욱 광고 영상 캡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