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박, 박성광, 조윤희의 딸 로아, 조윤희(왼쪽부터). 출처| 박성광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정서희 인턴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배우 조윤희, 윤박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성광은 자신의 SNS에 “이쁜 로아 만나고 왔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광, 조윤희, 조윤희의 딸 로아 그리고 윤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네 사람은 조윤희 집 식탁에 둘러앉아 식사를 하고 있다. 특히 백설공주 드레스를 예쁘게 차려입은 로아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박성광은 “아들보단 딸이다!!ㅋㅋㅋ”라며 로아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박성광은 “오랜만에 윤박이랑 윤희 씨도 만나고 진짜 웃음 빵빵 터졌던 하루~”라며 즐거웠던 시간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오늘 밤 JTBC ‘내가 키운다’ 본방사수”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들, 딸 둘 다 있으면 더 좋지요”, “아들보단 딸이지~”, “오빠 로아한테 반하고 오셨나 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성광은 2020년 배우 출신 이솔이와 결혼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박성광은 첫 장편 독립영화 ‘웅남이’를 통해 영화감독으로 컴백한다.

▲ 윤박, 박성광, 조윤희의 딸 로아, 조윤희(왼쪽부터). 출처| 박성광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