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수봉. 출처ㅣKBS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추석 연휴를 앞둔 설렘 가득한 주말. 19일에는 각 방송사들의 간판 예능프로그램들의 추석 특집판들이 공개된다. 더불어 극장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영화들도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영화 '와호장룡'이 EBS에서 공개된다. 아시아 영화 최초 북미 박스오피스 1억을 달성하고 미국 아카데미 4관왕을 수상한 무협 명작이다. 이어 오후 10시 25분에는 고구려 안시성 전투를 다룬 사극 액션 영화 '안시성'을 방송한다.

오후 4시 50분에는 TV조선의 트로트 특집 릴레이가 펼쳐진다. '뽕숭아학당'의 한가위편으로 한마음 트롯대잔치를 통해 명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뽕숭아학당'에 이어서는 추석특집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되는 만큼, 트롯 팬들의 채널 사수가 계속될 전망이다.

KBS에서는 이에 맞불을 놓기 위해 한가위 대기획으로 심수봉 스페셜을 내세웠다. 심수봉의 26년 만의 단독 TV쇼인 만큼 관심이 뜨겁다. 지난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나훈아 특집에 이어 이번에도 시청자들의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추석특집으로 펼쳐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슈퍼맘이 돌아왔다' 버전으로 공개된다. 1탄의 주인공은 삼남매 엄마인 소유진이 나서 슈퍼맘의 육아를 보여줄 예정이다.

MBC에서는 오후 8시 25분, 보호종료아동의 이야기를 다룬 신작 '아이'를 공개한다. 따끈따끈한 올해 개봉작이자 호평을 받은 작품인데다 메시지가 있는 영화로 가족 단위 관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KBS1에서는 지난해 개봉작인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공개한다. 국가정보원 에이스 요원이 특사로 파견된 판다의 경호 임무를 맡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도심 속 판다 찾기를 그린 작품이다.

끝으로 SBS에서는 공효진 주연의 2018년 개봉작 '도어락'을 공개한다. 오피스텔에 혼자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경민이 집 도어락에서 수상한 기미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법한 섬짓한 공포로 안방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후 1시 20분 영화 '와호장룡'(EBS)

▲오후 4시 50분 '한가위 뽕숭아학당-한마음 트롯대잔치'(TV조선)

▲오후 7시 40분 '추석엔 사랑의 콜센타-신들의 축제'(TV조선)

▲오후 8시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KBS2)

▲오후 8시 25분 영화 '아이'(MBC)

▲오후 9시 20분 추석특집 '돌싱글즈' 스페셜(MBN)

▲오후 10시 25분 영화 '안시성'(EBS)

▲오후 10시 30분 추석특집 '슈퍼맨이 돌아왔다'(KBS2)

▲오후 11시 30분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VIP'(KBS1)

▲오후 11시 50분 영화 '도어락'(SBS)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