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돌아보면 늘 다사다난하기만 했던 연예가. 그 역사 속의 '오늘'을 되짚어 봅니다.

▲ 2017년 비와 김태희 결혼식 장면. 제공|비 소속사
비♥김태희, 둘째 얻어 "산모·아이 모두 건강" (2019년 9월 19일)

배우 김태희가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 김태희 소속사 측은 "배우 김태희, 정지훈 부부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김태희는 9월 19일 오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둘째 아이인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비와 김태희 부부는 2017년 1월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해 10월 첫딸을 얻었다. 이후 2년 만에 다시 딸을 얻으면서 김태희와 비는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김창열, '창렬스럽다' 명예훼손 항소심 패소 (2017년 9월 19일) 

DJ DOC 김창열이 광고계약을 맺은 업체를 상대로 소송을 냈다가 항소심에서도 패했다. 서울고법 민사38부(부장판사 박영재)는 김창열이 H식품회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 항소심에서 항소를 기각, 원심과 같이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다. 김창열은 2009년 4월 H사와 자신의 이름, 초상권을 사용해 상품을 개발 및 유통하는 내용의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김창열의 이름을 건 즉석식품을 편의점에 납품했다. 그러나 이 상품의 질이 낮다는 이유로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창렬하다"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 김창열은 이 때문에 자신의 이미지까지 훼손됐다고 주장하면서 1억원의 손해배상과 사과를 요구했다.

안용준♥베니, 4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 (2015년 9월 19일) 

배우 안용준과 가수 베니(배소민)가 4년 열애의 결실을 맺었다. 2011년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던 안용준과 베니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9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4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을 며칠 앞두고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당시 안용준은 '택시' 제작진과 협의해 베니에게 방송중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린·이수, 웨딩마치…보컬리스트 부부 탄생 (2014년 9월 19일)

가수 린(이세진)과 그룹 엠씨더맥스의 이수(전광철)가 부부의 연을 맺었다. 린과 이수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10년 지기인 린과 이수는 2012년 10월 같은 소속사에 몸담게 되면서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3년 4월 연인 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그로부터 1년 5개월 후 웨딩마치를 울리며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