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이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복팀 코디로 나섰다.

김용준은 신지와 함께 남양주시에 위치한 한 주택을 소개했다. 김용준은 SG워너비의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며 집을 어필했으나 지켜보던 '매의 눈' 붐에게 달라진 비주얼을 들키고 말았다.

붐은 "노래가 따뜻한데 눈이 좀 무서운데?"라고 언급했고, 웃음을 터뜨린 김용준은 "제가 사실 최근에 안검하수를 한 번 했다"고 성형수술 사실을 인정했다. "어쩐지"라며 열띤 반응이 이어지자 김용준은 "눈을 좀 정리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뒤이은 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를 소개하며 신지는 김용준에게 재차 "주단태가 생각난다"고 언급해 또한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김용준과 신지가 두 번째로 소개한 '2층집 살다가 아파트' 의뢰인의 선택을 받았다.

한편 20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시청률 4.6%(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2%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3%까지 치솟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