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스포츠팀] 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 J트러스트 그룹과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가 'JT 어워즈'를 함께 진행한다. 7일 오후 7시부터 11월 1주차 투표가 시작된다. '팬들과 함께 더 멋진 내일의 야구로 도약하자'라는 의미로 'Jump Tomorrow' 슬로건을 걸고 시작되는 JT 어워즈는 주간 베스트와 월간 어워즈를 선정한다.

주간 베스트는 한 주 동안 홈런, 안타, 호수비, 선발투수, 구원 투수 부문별로 한 장면을 SPOTV 야구 전문가들이 주간 베스트 후보로 선정해, 선정된 5개의 장면을 팬들의 평점으로 투표해 한 주 동안의 최고의 명장면을 뽑는다. 주간 베스트의 후보 영상 선정 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30분에 SPOTV 채널에서 방송되는 'Baseball Awards #5'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 어워즈는 주간 베스트와 월간 어워즈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매주, 매월 투표가 진행될 때마다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팬 리워드' 이벤트도 연다. 주간 베스트의 팬 리워드로 뽑힌 팬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영화 예매권을, 주간 어워즈의 경우 상품권 2만 원, 4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팬 리워드 당첨자는 추첨이 아닌 활동 실적에 따라 차등 지급 및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주간 투표부터는 영화 예매권 당첨자 수를 기존 10명(1인 1매)에서 13명으로 늘렸고, 12만 5,000원 상당 KESSLER 선글라스를 3명에게 지급한다.

▲ 전석 매진 사례 안내문 ⓒ 한희재 기자
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11월 1주차 주간 베스트 선정은 13일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주간 베스트 평점은 후보 영상별 1일 1회 남길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발표한다. 투표는 JT 어워즈 홈페이지 www.jtawards.com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