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 "아내 김남주, 처음엔 '잘 할수 있겠냐'고…"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6년 11월 08일 화요일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출연자 김승우.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김승우가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에 대한 아내 김남주의 반응을 언급했다

8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진행된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제작보고회에는 MC 김승우, 김정태, 봉태규, 문세윤, 김일중, 하태권이 함께했다.

이날 김승우는 아내이자 배우 김남주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아내는 잘 할 수 있겠냐는 반응이었다. 첫 녹화를 하고 멤버들끼리 상황을 보니 김정태 씨와 봉태규, 문세윤 씨는 살림을 잘 하고, 나와 하태권 씨가 중간 정도더라. 김일중은 전혀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섯 사람이 그정도의 느낌이라서 나와 하태권 씨는 (살림 잘 하는) 세 분을 보면서 살림을 배우면 된다. 욕 먹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하는 것 같다. 김일중 씨는 자신이 한 말처럼 욕받이 수준이다. 나는 잘 하고 있다. 아내도 지금은 걱정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남자 스타들의 집안일 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8일 오후 1110분 첫방송 된다.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