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 "아내 김남주, 처음엔 '잘 할수 있겠냐'고…"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6년 11월 08일 화요일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출연자 김승우.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김승우가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에 대한 아내 김남주의 반응을 언급했다

8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진행된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제작보고회에는 MC 김승우, 김정태, 봉태규, 문세윤, 김일중, 하태권이 함께했다.

이날 김승우는 아내이자 배우 김남주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아내는 잘 할 수 있겠냐는 반응이었다. 첫 녹화를 하고 멤버들끼리 상황을 보니 김정태 씨와 봉태규, 문세윤 씨는 살림을 잘 하고, 나와 하태권 씨가 중간 정도더라. 김일중은 전혀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섯 사람이 그정도의 느낌이라서 나와 하태권 씨는 (살림 잘 하는) 세 분을 보면서 살림을 배우면 된다. 욕 먹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하는 것 같다. 김일중 씨는 자신이 한 말처럼 욕받이 수준이다. 나는 잘 하고 있다. 아내도 지금은 걱정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남자 스타들의 집안일 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8일 오후 1110분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