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밀하게 위대하게' 설현.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타깃 설현이 새빨간 찜질복과 양머리를 장착한 모습으로 완벽한 찜질방 패션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4일 방송되는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출장 몰카단 윤종신, 이수근, 김희철, 이국주, 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새로운 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아래위로 새빨간 찜질복을 입은 설현이 섹시댄스로 찜질방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는 펑퍼짐한 찜질복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미를 발산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현은 긴 머리를 뒤로 휙 넘기며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허리에 손을 척 얹고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첫 타깃이 된 설현이 AOA 멤버들의 작전에 낚여 찜질방에서 뜬금없이 섹시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AOA 멤버들은 "지금 난리가 났어요"라고 분위기를 띄우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자연스러운 작전으로 설현 속이기에 온 힘을 다했다는 후문. 설현은 뜬금없는 멤버들의 요구에 꼼짝없이 응하고 난 뒤 부끄러움이 몰려오자 털썩 주저앉으며 민망함에 몸서리쳤다고 전해져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AOA 멤버들과 함께 계획한 세밀한 작전에 설현이 자연스럽게 빠져들었다"며 "설현의 찜질방 섹시댄스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방송은 4일 오후 6시 45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