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우다사2' 윤상진 PD "김경란'박은혜 잔류, 호란'박영선도 크루 출연"(인터뷰)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1 포스터. 제공| MBN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윤상진 PD가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 시즌2 윤상진 PD는 26일 스포티비뉴스에 "시즌2는 시즌1과 연결되는 이야기다. 시청자 분들이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다사'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1에서는 모델 박영선, 배우 박연수, 박은혜, 방송인 김경란, 가수 호란이 출연, 예능에서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이혼과 결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방송마다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시즌2로 돌아온 '우다사'에는 새 멤버로 '이병헌 동생' 이지안, 배우 유혜정,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출연한다. 세 사람은 최근 첫 촬영을 진행했는데, 제작진도 깜짝 놀란 진정성을 보였다고 알려져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출연진에 대해 윤상진 PD는 "일단 김경란, 박은혜가 잔류하는 것은 맞지만 호란, 박영선이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 모두가 크루의 개념으로 중간 중간 출연할 것이다. 박영선의 소개팅 상대였던 봉영식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우다사 하우스'는 시즌2에서 '우다사 카페'로 변신한다. 우다사 하우스에서 모여 살며 솔직한 이야기들을 전했던 출연자들은 일주일에 한 번 '우다사 카페'에 모여 수다를 떠는 것이 시즌2의 기본적인 방향이다. 

윤 PD는 "시즌2에서는 '우다사 하우스'가 '우다사 카페'로 바뀐다. 여성들이 사적인 이야기를 쉽게 나누는 곳이 카페 아닌가. 시즌2에서는 카페를 주요 공간으로 해 출연자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가감없이 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우다사' 시즌2는 3월 중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