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e스포츠협회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사)한국e스포츠협회와 (재)성남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성남 게임 비즈니스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28일(월) 시작을 앞두고, 14일(월)부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e스포츠 및 게임 분야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8주에 걸쳐 교육 및 실습이 진행된다.

아카데미 교육은 e스포츠와 게임콘텐츠 마케팅 2개 분야로 진행되며, e스포츠 분야에서는 산업동향, 직업군 이해, 대회 기획 및 운영에 관한 실무를 교육한다. 게임콘텐츠 마케팅 분야에서는 게임 마케팅 기초, 광고 집행 및 데이터 활용, 사업 기획, 홍보 등 마케팅 실무를 교육한다. 또한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컨설팅 제공을 통해 게임 및 e스포츠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을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종 수료자에게는 포트폴리오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취업 사진 촬영이 지원된다.

모집대상은 게임 사업∙마케팅∙e스포츠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며 2~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신청 희망자는 아카데미 홈페이지(www.sgbac.co.kr) 내 별도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 후 최종 교육생으로 선발된다. 양식은 기본 신상 정보와 게임 마케팅, e스포츠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에 관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홈페이지(www.sgb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제보> js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