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일본 새 앨범 '퍼펙트 월드' 재킷이미지.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와이스가 일본 새 앨범 '퍼펙트 월드'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와이스는 오는 7월 28일 일본 정규 3집 '퍼펙트 월드' 발매에 앞서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의 재킷을 선보였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동요하지 않고 당당함을 갖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시선을 압도했다.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퍼펙트 월드' 동명 타이틀곡은 트와이스의 당당한 모습을 표출한 노래로, 속도감 넘치고 와일드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최신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로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연달아 거두며 팬들의 자부심을 높였다. '테이스트 오브 러브'는 20일(현지 시간) 빌보드 양대 차트인 빌보드200 6위에 올랐고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의 이번 빌보드200 성적은 역대 K팝 걸그룹의 미니 앨범 사상 최고 순위이자 트와이스 자체 최고 기록 그리고 해당 차트 최초 진입 이후 1년 만의 비약적 상승세로 그룹의 월드와이드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다.

또한 글로벌 화제성을 나타내는 유튜브에서는 신곡 '알콜-프리' 뮤직비디오가 20일 오후 7시 37분경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해 활동곡 기준 '15연속 1억 뷰'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공개 약 11일 1시간만이자 전작 '아이 캔트 스톱 미' 기록을 10시간 단축한 자체 최단 기록이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알콜-프리'까지 모든 활동곡을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게다가 지난 5월 15일에는 일본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억 건을 넘어서며 일본 발표곡 '캔디 팝' 'TT -일본어 버전-'을 포함한 '총 18편의 1억 뷰' 기록을 수립해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한 팀이 됐다.

▲ 트와이스 일본 새 앨범 '퍼펙트 월드' 재킷 이미지.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트와이스가 내달 28일 일본 세 번째 정규 음반 '퍼펙트 월드' 발매 소식으로 현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