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악뮤, 빈지노와 함께한 신곡 '째깍 째깍 째깍' 오피셜 뮤직비디오 공개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07월 30일 금요일

▲ 악뮤의 '째깍 째깍 째깍' 오피셜 비디오. 제공ㅣ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악뮤가 빈지노와 함께한 신곡 '째깍 째깍 째깍' 오피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악뮤가 30일 공식 유튜브에 빈지노와 함께 부른 신곡 '째깍 째깍 째깍' 오피셜 비디오를 올렸다. 

'째깍 째깍 째깍' 오피셜 비디오는 공허한 눈빛으로 같은 동작을 무한 반복하고 있는 지친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해 잠시 후 모든 사람들은 멈춰진 시간 속에 그대로 갇혀 일시정지된다.  이는 현대인이 가진 휴식에 대한 갈증을 풀어주고자 한 의도로 풀이된다. 

또 이찬혁은 그러한 사람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자유로운 인물로 그려졌다. 무심한 듯 음악을 들으며 리듬을 타는 이찬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는 의견이 상당하다. 또한 영상 중반부 깜짝 등장해 의미심장한 미소로 주위를 둘러보는 이수현의 표정도 매력적이라는 반응도 나온다. 

'째깍 째깍 째깍'은 악뮤와 빈지노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찬혁의 세련된 보컬과 이수현의 맑은 음색, 빈지노의 개성 넘치는 래핑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가사에는 사람들의 말은 시간이 지나면 무의미해지기 마련이니 본인의 소신대로 살라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소문, 소음, 아픔 등을 묵묵히 견디다 보면 결국 승자가 될 것이라는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악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 수록곡 7개 전부 오피셜비디오를 제작, 이들 서사는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유기성을 띤다고 밝힌 바 있다. 또 다른 곡의 오피셜비디오에서 이찬혁과 이수현이 어떠한 모습으로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악뮤는 지난 26일 발표한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 세계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낙하 (with 아이유)'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 그 외 수록곡도 상위권에 나란히 올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