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캘러웨이골프, 에픽 명성 잇는 맥스 패스트 시리즈 출시

네이버구독_201006 고봉준 기자 underdog@spotvnews.co.kr 2021년 09월 09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올해 초 국내에서 출시되자마자 A.I. 드라이버 돌풍을 일으키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에픽의 라인 익스텐션 모델이 탄생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8일 “에픽의 명성을 잇는 신작 에픽 맥스 패스트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에픽 맥스 패스트의 가장 큰 특징은 경량 클럽 디자인의 장점과 에픽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돼 볼을 쉽게 띄어 더 멀리 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에픽 맥스 패스트는 헤드, 샤프트, 그립 등 클럽의 각 요소에 최대한의 경량화를 실현해 가볍게 설계되었다. 무게가 가벼워 스윙이 쉽고, 스윙이 쉬우니 헤드 스피드가 빨라져 비거리도 늘어난다.

이와 더불어 기존 에픽의 A.I. 플래시 페이스 기술과 제일브레이크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됐다. A.I.가 설계한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이 수직 방향은 물론 수평 방향이나 비틀린 방향에서도 안정성을 높여준다. 또 플래시 페이스 SS21은 제일브레이크 스피드 프레임과 결합해 헤드의 넓은 영역에 걸쳐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해준다.

새로 출시되는 에픽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남성용 및 여성용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로 구성됐으며, 하이브리드와 아이언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