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박소진, '별똥별' 주연 캐스팅…이성경·김영대와 호흡

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2021년 09월 15일 수요일

▲ 배우 박소진. 제공|눈컴퍼니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박소진이 '별똥별'로 안방을 찾는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박소진은 tvN 새 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영우, 연출 이수현)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별똥별'은 '별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매니지먼트 홍보팀장 오한별과 완전무결 톱스타 공태성의 애증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별똥별'은 믿고 보는 배우 이성경, 라이징스타 김영대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윤종훈, 하도권의 차기작으로도 언급되어 쟁쟁한 라인업이 예고됐다. 이 가운데,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박소진이 합류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박소진은 드라마 '최고의 결혼' '떴다! 패밀리' '스토브리그'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최근 연극 '완벽한 타인'에도 참여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다. 이에 박소진이 '별똥별'에서 보여줄 얼굴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별똥별'은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치이 한국 오리지널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tvN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최영우 작가가 집필하고, '그 남자의 기억법' '낮과 밤'을 연출한 이수현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