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구경이' 이영애, 이런 거지꼴은 처음이야…폭탄 산발머리도 예쁠일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 이영애. 제공| JTBC '구경이'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영애가 '구경이'로 전무후무한 변신에 도전한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극본 성초이, 연출 이정흠)는 첫 방송을 앞두고 이영애의 파격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영애는 폭탄을 맞은 듯한 산발머리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알록달록 잠옷 바지와 다 늘어난 티셔츠에 검은색 트렌치 코트를 걸쳐 입은 언밸러스한 패션은 이영애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구경이가 된 이영애는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보이든 신경 쓰지 않는다는 듯 터덜터덜 걸어가고 있다. 꼬질꼬질한 모습 속에서도 빛나는 이영애의 눈빛이 비범한 구경이의 아우라를 엿보게 한다. 

이영애는 현실로 나온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망가짐도 불사한 변신에 도전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영애가 첫 촬영부터 이미 구경이와 동기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오랜만에 안방에 복귀한 이영애가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대본을 집요하게 연구해오는 열정을 보여줘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영애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이영애의 4년 만의 안방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