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야생돌' 김성규, MC+보컬 프로 맹활약…넬 김종완과 '솔 메이트' 케미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 김성규. 출처| MBC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성규가 '야생돌'에서 MC와 보컬 프로로 맹활약했다. 

김성규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넬 김종완과 함께 보컬 프로로 등장했다.

앞서 김성규는 첫 방송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지켜보는 MC이자 야생과 스튜디오를 잇는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이번에는 지원자들의 노래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보컬 프로로 출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성규와 김종완이 야생에 발을 들여 지원자들과 만나는 모습을 본 MC들은 깜짝 놀라며 반가워했다.

김성규는 MC들의 뜨거운 반응에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차태현은 "성규는 갈만하지"라며 보컬 프로에 걸맞은 김성규의 뛰어난 능력치를 인정했다.

김성규는 먼저 지원자들에게 다정히 인사를 건네며 긴장을 풀어줬다. 이어 지원자들의 노래를 귀 기울여 들은 후 "톤과 자신감이 좋다", "센스가 있는 친구다" 등 따뜻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노래는 전체적으로 좋았지만 중간에 소리를 내다가 작아지거나 흔들릴 때가 있더라"며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단번에 짚어내는 노련함을 발휘하기도 했다. 

특히 가요계 선후배 관계이자 음악적 '솔 메이트'인 김종완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규와 김종완은 지원자들의 노래를 듣고 느낀 점을 공유하며 의견을 맞춰갔다.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