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지민, 김연경과 술 마시면서 친해졌나…티셔츠까지 선물 받았네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09월 26일 일요일

▲ 출처|한지민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한지민이 배구선수 김연경과 친분을 뽐냈다.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자신이 광고 모델로 있는 화장품 브랜드 포스터를 보고 있다. 포스터 속 자신을 가리키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더불어 그의 편한 차림도 관심을 끌고 있다. 한지민은 검은색 캡 모자에 후드 티셔츠를 입고 있다. 특히 티셔츠가 김연경이 한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한 것이라, 눈길을 끈다. 해당 티셔츠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김연경 마인드를 담아 제작됐다.

앞서 소유진, 백종원, 송은이, 손담비 등이 김연경 티셔츠를 입고 SNS에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로인해 한지민과 김연경의 친분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한지민과 김연경은 오는 10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에 출연한다. ‘백스피릿’은 백종원과 술, 그리고 사람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한지민과 김연경도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친분을 쌓은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도 김연경이 한지민 SNS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등 돈독한 사이임을 알린 바 있다.

한지민은 영화 ‘해피 뉴 이어’로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