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송해나 "결혼 생각한 전 남친과 경제적 문제로 결별" 눈물('연애도사2')[TV핫샷]

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2021년 09월 28일 화요일

▲ '연애도사2'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연애도사2' 송해나가 전 남자친구를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27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 시즌2'에는 모델 송해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송해나는 "지나간 연애에 대한 감정이 오래오래 남는다"라는 사주도사의 말을 인정했다. 이어 "정말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는데 헤어질 때 마음이 아프게 헤어졌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비쳤다.

송해나는 전 연인과 결별한 배경을 밝혔다. 송해나는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놓친 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면서도 금전적 문제만으로 헤어진 것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송해나는 "제가 나이도 있고, 결혼을 생각해야 하고 그게 컸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송해나는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1년이 지나지 않았다고 했다. 송해나는 "3년 정도 만났다. 결혼 생각까지 있을 정도로 좋아했다. 그런데 경제적인 문제가 약간 걸렸다. 그게 걸려 결혼까진 안 되지 않을까 의문이 드는 순간부터 어려웠다. 더 기다려볼까 했는데 오빠가 저를 놓아줘야 할 것 같다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사주도사는 송해나에게 "새로운 연애를 하려면 이제껏 해온 패턴과 다른 행동과 판단을 해야 한다"며 "차분하게 잠재울 수 있는 남자를 만나야 한다. 여러 감정을 교감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게 중요할 것 같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