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준기-이경영-김지은,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공식]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1년 10월 06일 수요일

▲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왼쪽부터). 제공| 각 소속사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2022년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 연출 한철수)는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의 캐스팅을 알리고 본격 제작 준비에 들어간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우아한 가'를 만든 한철수 PD가 연출한다. 

이준기는 인생 2회차 검사 김희우 역을 연기한다. 김희우는 냉철한 판단력, 끈질긴 근성, 강직한 결단력으로 살아있는 권력의 심장부에 칼을 겨눈 채 수사 의지를 불태우는 검사. 부패기득권 카르텔의 중심인 조태섭(이경영)의 지옥문을 열기 위해 인생 리부팅을 선택한다. 

'악의 꽃', '무법 변호사', '투윅스', '개와 늑대의 시간' 등 범죄 액션물에 특화된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이준기가 선보일 연기에 이목이 쏠린다.

이경영은 자신의 위치와 힘을 이용해 악을 저지르는 정치인 조태섭 역을 맡았다. 조태섭은 악의 얼굴로 정의를 위장한 킹메이커이자 법 위에 군림하려는 자로 악과 타협하지 않는 검사 김희우와 대척점을 이룬다. '부부의 세계', '하이에나', '배가본드' 등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백두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내부자들' 등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이경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김지은은 천하그룹의 막내딸이자 천하경제연구소 소장 김희아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고 해박한 지식, 타고난 배짱,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인물로, 자신의 가문에 불어 닥칠 피바람을 막기 위해 김희우와 손을 잡는 캐릭터다. 최근 '검은 태양'에서 키플레이어로 주목받아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도 맹활약이 기대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