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첫방송되는 '타임아웃'. 제공|STATV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예능 베테랑’ 김구라 잡는 ‘병아리 MC’가 등장했다.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스포츠 선수들의 순도 100% 한국 살이를 엿볼 수 있는 STATV(스타티비) 새 예능 ‘타임아웃’이 10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첫 회 게스트로 전 야구선수 더스틴 니퍼트와 한국살이 5년 차 현역 축구 선수 발렌티노스가 출연하는 가운데, 김구라와 열정 충만 김민정 간 ‘톰과 제리’ 케미가 펼쳐져 눈길을 끈다. ‘타임아웃’은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에는 STATV,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는 SPOTV 채널에서 방송된다. 또한, 스포츠 OTT 서비스 SPOTV NOW에서는 다시보기로 공개된다.

외국인 스포츠 선수들의 일상 생활을 들여다 보는 ‘타임아웃’답게 MC들 역시 스포츠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자칭 ‘35년 차 스포츠인’이라고 소개한 김민정이 “태어나기 전부터 발길질이 남달랐다”며 TMI를 공개한다. 이에 김구라는 “옆에 이런 사람 있으면 예전엔 굉장히 부담스러웠을 텐데 지금은 감사하다”며 ‘톰과 제리’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공동 MC로 나선 가수 우즈의 이색 이력이 공개된다. 과거 브라질에서 2년간 축구 유학 경험이 있는 우즈는 “배우 송강호 선배님의 아들이자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서 활약했던 송준평과 함께 했다”는 남다른 인연을 밝혀 나머지 세 MC를 놀라게 한다.

국내 프로야구 외인 레전드에서 이제는 두 아들의 아버지로 변신한 더스틴 니퍼트의 소소한 일상이 공개된다. 공룡 탈을 쓰고 등장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하지만 2m가 넘는 니퍼트의 큰 키는 숨길 수 없었다고. 이른 아침부터 아이들과 열정적으로 놀아주는 니퍼트의 모습을 유심히 보던 김구라는 “자주 놀아주나 보다”라고 말한다. 이에 김민정은 “남 일 같지 않으시겠어요”라는 코멘트를 건네 ‘예능 베테랑’ 김구라를 당황하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마운드에 선 ‘니느님’이 공개된다. 니퍼트는 현역 시절을 회상하며 와인드업 동작을 선보이는데 과연, 전성기 시절 구속을 자랑할 수 있을까.

한편, 탄탄한 초콜릿 복근으로 김민정과 시크릿가든 디타의 시선을 강탈한 주인공은 바로 부산 아이파크 소속 축구 선수 발렌티노스다. 한국 살이 5년 차답게 리쌍 노래를 메들리로 따라 부르기도 하고, 동료 선수들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한껏 몰입하는 등 친근한 매력을 더한다. 무엇보다 발렌티노스는 외국인 선수들의 한국어 강사를 자처하기도 하고, 시장에서 가격 흥정에 나서는 등 한국어 패치가 완벽하게 장착된 모습이다. 이외에도 발렌티노스는 ‘프로 살림꾼’이자 ‘사랑꾼’ 면모를 과시한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아침을 준비하는 스위트한 면모에 김민정은 “아내분 너무 행복하겠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첫 방송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외국인 선수들의 친근한 일상과 네 MC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이 오가는 ‘타임아웃’은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에는 STATV,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는 SPO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 스카이라이프 148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재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10일 첫방송되는 '타임아웃'. 제공|STATV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