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이경영, '왜 오수재인가' 출연…SBS서 연이은 안방 활약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1년 10월 13일 수요일

▲ 이경영. 제공| 다홍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경영이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1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경영은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 연출 박수진)에 캐스팅됐다. 

극 중에서 이경영은 TK로펌 최대 고객이며 최대 스폰서인 한수그룹 회장 한성범을 연기한다. 10년 전의 어떤 사건으로 최태국(허준호)과 운명 공동체가 된 인물이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 '하이에나', '배가본드', 영화 '백두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내부자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이경영은 '왜 오수재인가'로 활약을 이어간다.

또한 '왜 오수재인가'에 이어 SBS 새 드라마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 연출 한철수)에도 출연을 확정해 SBS에서 이어갈 이경영의 '연기 열일'이 기대를 모은다. 

'왜 오수재인가'는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성공을 꿈꿔온 여자가 한 청년과 사랑으로 인생을 수정하고, 한 번도 제대로 사랑한 적 없던 자신을 비로소 사랑하게 되는 아프지만 설레고 시리지만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서현진, 황인엽, 배인혁 등이 캐스팅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