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비투비 민혁, 라잇썸에 "서은광은 비즈니스"…도발 발언('아이돌리그')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10월 14일 목요일

▲ '아이돌리그'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STATV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비투비 민혁이 서은광을 도발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TATV '아이돌리그'에서는 이날 개인 사정으로 녹화에 참석하지 못한 서은광을 대신해 민혁이 일일 MC가 된다. 이날 게스트는 몽환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라잇썸으로, 일일 MC 민혁과 '한솥밥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일일 MC 민혁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MC 산다라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특히 서은광을 견제하는 듯한 폭탄 발언을 하며, 서은광 자리를 호시탐탐 노려 재미를 더한다.  

라잇썸 상아의 과거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민혁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원조는 산다라박 선배님"이라고 말한다. 이어 "산다라박 선배님께서 워낙 아름다우셔서 소화하신 것"이라며 '사회생활 만렙' 면모를 자랑한다. 민혁의 멘트에 폭풍 감동한 산다라박은 "여기 매주 오면 안 되느냐"라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민혁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후배 걸그룹 라잇썸에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라잇썸이 등장하자 "제 동생들"이라며 후배 챙기기에 나선 민혁은 '예능 1타 강사'로 활약하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라잇썸 멤버들은 비투비 민혁과 서은광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전한다. 나영은 서은광에 대해 "친오빠같이 장난기 가득한 매력"이라고 한 반면, 민혁에 대해서는 "츤데레 매력으로 용돈을 슬쩍 쥐여 줄 것 같다"고 한다. 이에 민혁은 "은광이는 비즈니스니까 조심해라. 너무 신뢰하지말아라"라는 도발성 멘트로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

MC들 몰래 제작진의 비밀 지령을 수행하는 '달혁을 속여라' 코너에서는 민혁과 라잇썸 간 치열한 기싸움이 펼쳐진다. 민혁은 "광매(서은광)와 다르다는 것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열의를 불태웠고, 미션에 진심인 라잇썸 주현 역시 "절대 맞힐 수 없도록 하겠다"며 패기로 맞선다. 초반 기세와는 달리 민혁은 정작 미션이 시작되자 라잇썸의 현란한 눈속임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멘붕'에 빠지게 된다.

STATV '아이돌리그'는 16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 스카이라이프 148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재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