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tvN STORY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동굴캐슬' 홍성흔이 아내 김정임을 향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tvN STORY 새 오리지널 '동굴캐슬' 측은 19일 부부들의 속마음과 관계 변화를 예고하는 메인프로모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부부들은 '동굴캐슬' 출연을 결심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박건형, 이채림 부부는 결혼 후 두 자녀를 양육하며 늘 지금의 현실이 먼저인 상황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보인다. 서현철, 정재은 부부 또한 "둘만의 얘기를 해본 적이 있었나 생각해보면 해보지 않았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한다.

부부들은 '동굴캐슬'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되찾는 여정을 떠난다. 벽도 방도 문도 없는 동굴 속에서 오롯이 단둘만의 시간을 보낸다. 이 과정에서 이들의 관계와 심리는 자연스럽게 변화할 전망이다.

특히 부부들이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동굴은 생필품과 기본 의식주조차 갖춰지지 않은 척박한 공간이다. 삶이 쉽지 않은 자연 속에서 부부 사이에 피어나는 사랑과 다툼, 그리고 이 시간이 토대가 되어 변해갈 두 사람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가운데 홍성흔은 "저는 진짜 못된 남편이다"라며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굴캐슬'은 실제 야생 동굴 안에서 부부가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부부 실험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결혼 15년 차 현주엽, 박상현 부부, 결혼 8년 차 박건형, 이채림 부부, 결혼 19년 차 홍성흔, 김정임 부부, 결혼 5년 차 함연지, 김재우 부부, 결혼 13년 차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출연한다. 오는 11월 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