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첫사랑의 시작"…'26일 컴백' 이펙스, '바이폴라 Pt.2 사랑의 서' 프리뷰 공개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1년 10월 20일 수요일

▲ 이펙스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C9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이펙스(EPEX)가 완성도 높은 신보를 예고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바이폴라(양극성) Pt.2 사랑의 서'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러브 바이러스'를 시작으로 '두 포 미' '브레스테이킹' '지구별 여행자'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귀공자 비주얼로 변신한 이펙스는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포즈와 표현력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펙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다채로운 곡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타이틀곡 '두 포 미'는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표현한 곡이다.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기타 리프, 디스코가 들어간 현악기 섹션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바이폴라 Pt.2 사랑의 서'에는 미숙하지만 우리와 함께 사랑을 공유하자는 이야기를 담은 '러브 바이러스', 첫 이별을 통해 진짜 사랑임을 깨닫는 과정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브레스테이킹', 사랑을 알아가는 우리들을 지구별의 여행자에 비유한 '지구별 여행자'가 담겨 이펙스의 첫 번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펼친다.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 이펙스의 두 번째 EP '바이폴라 Pt.2 사랑의 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