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상욱♥' 차예련, 그냥 있어도 우월한데 매일 예뻐지네…"이번주도 바쁨"

신수정 인턴기자 jung6836@spotvnews.co.kr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 차예련. 출처| 차예련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신수정 인턴기자] 배우 차예련이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25일 차예련은 자신의 SNS에 "굿모닝♥ 그대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저도 이번 주 바쁨 바쁨 모드 장착 완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예련은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캐주얼한 옷차림의 차예련은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 힘든 동안 비주얼을 뽐내며 남다른 여배우의 아우라를 풍긴다. 또 빨간색 카디건 밖으로 드러난 가녀린 목선과 움푹 파인 쇄골이 그녀의 여성스럽고 청순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항상 예쁜 모습이다", "배우 님 너무 예쁘세요", "입고 있는 옷 너무 잘 어울려", "월요일도 힘내세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차예련의 비주얼을 감탄했다.

차예련은 배우 주상욱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SBS 예능 '편 먹고 공치리'에 출연하여 활약했으며 현재 SBS 예능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 중이다.

▲ 차예련. 출처| 차예련 인스타그램
▲ 차예련. 출처| 차예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