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티오원, 내면의 성장 담은 8개 트랙 공개…10인 10색 아이덴티티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 그룹 티오원 새 앨범 트랙리스트. 제공|웨이크원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티오원(TO1)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티오원(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리얼라이즈(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노 모어 엑스’ ‘골든’ ‘프레이어’ ‘인 마이 라이트’ ‘신기루’ ‘노 모어 엑스(English Ver.)’ ‘인피니트 시티 (Groundbreak Ver.)’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리:얼라이즈’는 티오원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내면의 또 다른 나와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과 악’에 비유해 색다르게 표현해냈다. 거친 세상을 향한 도약을 마친 티오원은 한층 더 단단해진 10인 10색의 성장 메시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리얼 엑스’ 버전의 개인 및 단체 포스터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 티오원은 이날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며 ‘리:얼라이즈’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미니 1집 ‘리:본’을 통해 청춘의 도약을 아름답게 표현하며 ‘차세대 K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티오원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콘셉트와 한층 강력해진 에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티오원의 미니 2집 ‘리:얼라이즈’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