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스우파'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 뜬다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 출처|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핫스타, 홀리뱅의 허니제이가 '나 혼자 산다'에 뜬다.

27일 방송가에 따르면 허니제이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를 촬영 중이다.

허니제이(본명 정하늬)는 정통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HolyBang)의 리더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떨친 댄서다.

걸스힙합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대표 댄서이자 안무가로 박재범 효린 등 여러 아티스트 들과 활발히 작업하면서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로서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26일 막을 내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솔직 담백하면서도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힙합 맏언니로서 주목받으며 큰 인기를 모았고, 팀 홀리뱅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와 배틀을 벌이며 남긴 "잘 봐, 언니들 싸움이다"는 유행어가 돼 널리 회자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게 된 허니제이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허니제이의 녹화분은 오는 11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