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스포티비뉴스=서재원 기자]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이번 30일 강원도 횡성에서 시작되는 2021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세팍타크로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4개 권역(횡성부산고성대전)에서 개최한다.

2021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세팍타크로대회는 학생선수와 일반학생이 선수 등록여부나 소속과 관계없이 한 팀을 이뤄 함께 참가하는 대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경기외 이벤트(학생참여행사)로 목표물 맞추기와 세팍타크로컬링이 진행된다.

동 대회에 참여하는 학생선수는 승부나 성적의 부담없이 경기를 즐기는 가운데 자신의 재능을 친구들과 나눌 수 있고일반학생들은 학생선수들과 똑같은 환경의 대회에 함께 출전하는 특별한 스포츠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이번 2021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세팍타크로대회는 경기 결과에 따른 순위 시상과 함께 페어플레이상(대한체육회상베스트팀워크상베스트랠리상베스트플레이어상 등 다양한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 "이번 2021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세팍타크로대회를 통해 학생선수와 일반학생의 교류기회를 확대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청소년 체육활동의 활성화와 함께 모든 참가자가 함께 세팍타크로를 즐기고 학교생활전문체육의 유기적 연계가 진행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1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세팍타크로 대회는 10월 30일 강원도 횡성군을 시작으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참가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개최될 예정이다.

동 대회는 대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서 주관하며문화체육관광부교육부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후원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