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의수가 부른 '마이 디어 스윗' OST 이미지. 제공|5군단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BL 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됐다.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마이 스윗 디어' OST 파트2 '안녕 나야'는 달콤한 인사말로 시작해 달달한 멜로디와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드라마의 주연을 맞은 배우 장의수가 직접 노래해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그동안 숨겨왔던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안녕, 나야’의 프로듀싱은 여러 영화음악과 대중가요 음반 프로듀싱을 맡아온 박주현 프로듀서와 발라드, 댄스,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작곡가 팀 하이브리드 뮤직이 의기투합했다. OST 공동제작에는 ㈜우강(대표 임현국)과 ㈜본디엔터테인먼트(대표 김승현)가 맡았다.

‘안녕 나야’ 가창한 배우 장의수는 ‘연평해전’, ‘뷰티 인사이드’, ‘용루각’, ‘어떤 관계’ 등에 주, 조연으로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색다른 장르와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국내 최초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와 BL 사극 ‘류선비의 혼례식’에 이어 ‘마이 스윗 디어’로 다시 한번 BL 장르에 도전하는 장의수는 이찬형과의 브로맨스 케미를 이끌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유 메이크 미 댄스’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가 집필에 참여했다.

한편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을 배경으로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장의수)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이찬형)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 8부작 웹드라마로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헤븐리 APP, LGU+ 모바일TV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