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호.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선호가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1 AAA)'에서 인기상 2관왕을 차지했다. 

12월 2일 열리는 '2021 AAA'는 시상식을 앞두고 인기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김선호는 'RET 인기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배우 부문 2관왕을 석권했다.

'2021 AAA'는 15일까지 일본 RET 사이트와 한국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남녀 아이돌그룹, 남녀 솔로가수, 남녀 배우 총 6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김선호는 'RET 인기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을 모두 싹쓸이해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일본 팬들이 투표에 참여한 'RET 인기상'에서는 무려 178만 7702표를 받으며 44.3%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에서는 54만 2972표를 획득하며 40.5%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김선호는 지난해에는 AAA 이모티브 상을 받으며 '대세 배우' 인기를 입증했다. 시상식 전부터 인기상 2관왕에 오른 김선호가 과연 시상식 본 무대에서도 수상의 영광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김선호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로 우뚝 섰다. 그러나 드라마 종영 직후 전 여자 친구의 사생활 폭로가 이어지면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에 들어갔다. 김선호는 전 여자 친구의 폭로에 반박하지 않고 사과한 후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전 여자 친구가 주장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는 반박이 나오면서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